본문 바로가기
S Games/Together BNB

Together BnB 초반 가이드

by Brang 2022. 3. 17.

중국인이 공유한 3일차까지 가이드 기계번역입니다

 

1일차

 

 

먼저 게임에 들어가서 알 수 없는 전화를 받고 접속합니다. 에밀리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중간에 대화를 클릭해도 자동으로 건너뛰기를 기다립니다.(영향없이 뒤쪽 적용됩니다.) 형의 실종과 민박집 상황을 알고 민박집을 찾았습니다. 처음부터 나나를 만났습니다. 나나는 에밀리와 내기를 해서 10원을 벌었다고 말합니다. 이후 나나는 우리들과 함께 사진을 찍습니다.에밀리는 에밀리를 찾아갔습니다.하나는 프로젝터실입니다.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돌면 소화기 하나가 인터랙티브를 클릭해서 열쇠를 손에 넣습니다. (이렇게 안되면 버그해결법은 2층 두개 다 클릭하면 마음의 힌트가 나타나서 소화기로 가면 해결됩니다.) 열쇠를 받아서 오른쪽에서 제일 안쪽 방으로 돌아가서 열고, 힌트가 끝나기를 기다립니다. 맥스의 방 책상을 열고 가게 카드를 받아서 힌트를 누릅니다.T는 휴대폰을 켜고 구글 지도 아이콘을 클릭해 지도 시스템 힌트를 보고 3개 스토어 중 에릭 일가를 표시하고 전화를 받고 맥스 룸에 있는 빨간색 전화를 받는 호텔 주인 이자벨이 '수도관'을 고치라고 하면 이를 수락해 와이너리로 전송하고 이자벨 파파와 함께 슛을 한 번 더 할 수 있는 새로운 자세와 장면을 공략한다.이상한 일들은 가보고 나서 소식을 마치게 되고(여기는 임무가 없어 밤에는 순찰하지 않아도 된다) 로건의 총가게를 떠나 카운터에 있는 장총을 주문하면 로건이 나와 대화를 나누며 진짜 남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고, 그로부터 오빠의 자동차 열쇠(현관 앞의 그 차만)를 받고는 오빠 얘기를 하며 금고를 받게 되고, 로건은 소시를 찾아가 헤어나 가게 되고, 가게를 떠나게 된다.집에 데려다주고, 옷장 왼손에 있는 문을 꼭 주문해서 금고를 찾아서 열어주고, 그때 에밀리가 제때 와줘서 고맙다는 메시지를 보내왔고, 저녁 묵고 있다는 것을 알아냈고, 맥스를 찾아오는 전화도 있었다(이후 전화가 오는데, 이 여자가 올 거라는데, 네 번째 여자 세입자의 메시지가 업데이트되지 않았다는 내용). 돈 3만원을 받고, 알 수 없는 전화가 왔다.첫날이 끝나다.

2일차

 

일어나서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에밀리는 소파에서 대화를 클릭하고, 대화내용은 영향을 받지않고, 미션을 받아 에밀리가 파우더를 사주고, 나가서 m으로 지도를 펼쳐서 에릭의 가게를 찾고, 전송을 클릭하고, 들어가서 빈것을 보고, 클릭하고, 마음의 움직임이 끝날때까지 기다려 에릭을 찾고, 대화를 누르고, 에릭이 파우더를 찾을때 베라가 사달라고 메세지를 보낸다.홀을 지나 오른손에 있는 건물로 가서 1층 102노크(노크 반응이 없는 것은 버그가 가게에 가서 다시 한 번 산다) 에밀리에게 파우더를 준 후 우리집 건물 2층에 가서 베라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식당 뒤쪽 계단에서 베라를 불러 이야기를 나누고 면지를 주고 나나가 컵을 떨어뜨리는 장면, 우리 사랑하는 남자 세입자 마크(나는 지금 매일 죽이고싶다)

3일차

일어나면 마크의 메세지가 온다. 호숫가 나무집에서 오빠를 보았다는 단서를 준다. 지도 맨 오른쪽 방에서 로건 상점으로 먼저 전송한다. 1만6000원짜리 장총을 사서 집으로 전송한다. 1200m를 달려간다. 나는 달려간다. 우리는 무한체력으로 지형을 무시하는 맹남이다. 뛰면 3분 정도 된다. 빨리 나무집에서 F장비호 장총을 눌러라.

 

 


 

올라와있는건 여기까지네요 

 

3일차에 저게 무슨 소린지 모르겠는데 호숫가 근처에 집 (지도에 표시되어있음) 들어가면 검은 늑대 한마리 있는데 그거 잡으라고 장총사라는거 같네요?  일단 어케 잡았고 무전기 누르면 텔레포트 되어버리니까 가죽부터 줍고 텔포합시다 ~

 

4일차는 베라가 문자보내고 밖에 나와보라고 합니다  돌 아래에 향기 좋은 냄새난다고 좀 치워달라는데 바로 뒤쪽 창고에 판자들고와서 치워주면 됩니다 . 뭐 그리고 계속 이런저런 이벤트가 이어지니 그대로 합시다 

 


예전보다 많이 진행되었고 편의성도 조금 올라갔네요 

 

초반엔 이동속도가 기어다니는 속도였는데 이젠 눈치껏 텔포 시켜주고 하니까 편합니다 

 

다만 요리하는거 극혐.. 실제로 재료 썰고 익히고 다해야할줄이야 ..

 

 

 

'S Games > Together BNB'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gether BnB 스팀(Steam) Adult patch  (0) 2022.03.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