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터리얼 에디터는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하나가 쉐이더 변경이에요
의상 중에 위 사진처럼 빵꾸가 숭숭나있는 시스루 팬더옷이 있을거에요
일단 의상탭을 누른다음에 좌측아래에 Material Editor를 눌러줍니다
해당 부위의 에디터를 눌러줍니다
팬더옷은 상의파트니까 TOP을 눌렀어요 (우측상단)
이렇게 현재 그 부위에 적용중인 쉐이더가 나올거에요
따로 만진게 없으면 다 저 이름일겁니다
목록을 쭉 보면서 내리다보면 fur 20b라는게 있어요
이게 털 효과를 주는 쉐이더에요
적용해주고 아래에 퍼 길이
FurLength를 조절하면 이렇게 깔끔하게 변경가능합니다
또는 이렇게 털이 수북한 의상으로 만들 수도 있어요
이건 모든 의상에 적용 가능한걸로 알아요
그래서 털 효과를 주고 싶은 부위에 응용해서 쓰시기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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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응용한 의상은
이 의상에 숄더에 써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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