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밀모드
제한 시간 안에 상대 캐릭터와 대화를 나누면 더 친해질 수 있습니다.
- 기회 시간
나머지 제한 시간이 절반이 되면 발생하여 상대방의 호감도 게이지를 크게 상승시키는 스페셜 대화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1회의 친밀 모드로 1번 밖에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합시다.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레벨을 올리는 것으로, 스페셜 대화도 늘어나갑니다만, 아무것도 소지하지 않는 경우는 찬스 타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실패하면 캐릭터의 상태 레벨을 높이거나 호감도를 높여야합니다.
몇 번이나 일 이야기나 취미 이야기를 반복해 나가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 호감도
눈 속에 없는 <흥미없다<아니 아니야<신경이 쓰이는<그만 봐 버린다<흥미있고<주목하고 있는<눈을 뗄 수 없는<조콘<당신밖에 볼 수 없다
대화하는 등으로 호감도가 올라간다.
시간 경과나 「놀리는」으로 저하.
높은 상태라면 친밀 모드를 클리어하기 쉬워져, 권유를 거부할 확률이 줄어든다.
- 이벤트
가끔 캐릭터의 행동 후에 텍스트 몇 줄 정도의 짧은 이벤트가 발생해 3개에서 4개 정도의 선택사항이 발생한다.
선택지에 따라 자 캐릭터 상대 캐릭터의 스테이터스나 호감도 등이 약간 변동한다.
“무시를 한다”계의 선택사항은 아마 아무것도 변화 없음.
- 관계
타인/친구
연인/sp
연인 : 대화에서 고백을 선택하여 친밀 모드를 클리어한다.
sp : 대화에서 sp 권유를 선택한다
- 집 추가
각 캐릭터의 개인집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만족포인트를 일정이상 획득시 개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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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직장 캐릭터와 상호작용이 불가능
- 자기방으로 갈 경우 코디가 초기화되는사항 (파자마 입고 있는경우)
캐릭터 편집에서 외출복/일상복/목욕복 을 지정해줘야 한다
- 캐릭터 체력이 없는 경우
화장실이나 자실이나 입욕중에 수면을 취하는 것으로 일정량 회복. 진료소에서 진찰도 회복
혹은 시간을 진행하는 것으로 회복
일본쪽도 AI소녀때보다 반응이 안좋고.. 컨텐츠도 딱히 뭐 없어서 공략을 추가할게 있나 싶은데 나중에 추가사항을 천천히 더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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